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마곡역 맛집] 이탈리안도 감탄한 숨겨진 맛집! 서쉐프 퀴진

마곡역 맛집으로 등극한 피자 스파게티집

안녕하세요~ 전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기 위해 먼(?) 길을 떠났는데요, 다들 외곽으로 흩어져 있어 모이기 쉽지 않기에 꼭 맛집을 가야 했습니다.

일행 중 한 분이 한 번 가봤는데 맛있어서 또 가고 싶다고 추천한 맛집이 있었어요! 마곡역과 가까운 찾을 듯 못 찾을 듯 숨겨져 있는 느낌인데요~ 서 셰프 퀴진이라는 이탈리아 음식점이에요~! (살짝 퀴즈노스랑 헷갈리는 이름이지만 잘 기억해주세요)

신라호텔 주방장 출신의 셰프님이 요리하신다는데 맛이 정말 궁금했네요. 대표 사진을 먼저 넣어보았는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서 셰프 퀴진 외관

서 셰프 퀴진은 마곡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하시다가 좌회전하시면 스타벅스가 보이실 텐데요. 그 건물 1층입니다! 3시에 브레이크 타임이라 1시 30분에 도착했습니다 :)

 

 

서 셰프 퀴진 내부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갔는데요, 안내해주신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각종 와인과 소품들이 아담한 공간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아담한 공간을 둘러보다 보니 소소한 이벤트도 보이고요.

1. 데일리 스페셜(매일 한 가지 메뉴 선정, 특가로 종일 판매)

2. 포장 시 전 메뉴 10% 할인 및 음료 제공(이벤트 메뉴 제외)

3. 점심/저녁 예약 고객 10% 할인 및 탄산음료 제공

가격도 다른 곳보다 괜찮은데 더 할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메뉴를 골라볼까요??

 

 

메뉴

오늘의 이벤트 메뉴!! 저렴합니다. (너무 좋아요~~)

오늘의 메뉴는 버섯 토마토 / 버섯 크림 / 매운 버섯 국물 로제 스파게티 등 다양했답니다. 그 옆에 샐러드도 다양하지요~ (결정장애가 왔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어 혼났네요)

 

 

 

메뉴는 토마토 / 크림 스파게티, 리조또, 서 셰프 퀴진 만의 특별 메뉴, 피자, 스위스 / 기타 와인, 음료 이렇게 있는데요, 저희는 버섯 크림 리조또, 키조개 봉골레 스파게티, 마르게리따 피자로 골고루 시켰어요~!

두근두근, 신라호텔 출신 셰프님의 음식이 정말 기대되었어요.

 

 

식전 빵

식전 빵인데요~ 카야잼과.. 바게트인 것 같은데 빵이 왜 이렇게 촉촉하죠?! 딱딱하지 않고 촉촉해서 부담 없이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카야잼은 약간 밤맛이 나면서 달달했습니다. 제가 맛봤던 카야잼과는 조금 달랐지만 맛있었어요! 피자도 찍어먹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버섯 크림 리조또

드디어 메뉴 등장! 버섯 크림 리조또 입니다. 저는 평소 리조또를 잘 먹지 않는데요, 꾸덕하면서도... 먹다 보면 죽처럼 불어나는 것 같기도 하고 촉촉한 느낌이 없는데 여기 리조또는 처음 한 숟가락 했을 때 정말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버섯이 정말 큽니다. 버섯이 잘게 썰려 있지 않고 크게 크게 들어가 있어서 씹을 때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키조개 봉골레 스파게티

서 셰프 퀴진 만의 특별 메뉴!! 키조개 봉골레 스파게티입니다. 조개와 관자, 스파게티가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관자는 좀 쫄깃한 느낌이었지만(?) 소스(바지락 육수)와 면의 조화가 너무나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다 맛있었는데 스파게티는 정말 또 생각이 나네요.

 

 

 

마르게리따 피자

그리고 마르게리따 피자!! 이 피자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치즈가 살아있어요! 도우 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바질의 조합이 또 너무 좋습니다.

도우가 아주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적당해서 식감이 좋았고 최소의 재료로도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감탄했네요.

바질을 먹었는데 정말 처음 먹어보나 싶을 정도로 상큼(?)하고 고수랑은 또 다른 특별한 맛이 있었습니다.

결론은 리조또, 스파게티, 피자 모두 성공적이네요. ㅎㅎ

다 먹을 때쯤 청귤(?)도 주셨어요!! 맛있는 치즈와 밀가루... 탄수화물 배부르게 먹고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이 집 서비스 진심 사랑해요♡


 

배부르게 먹고 난 후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재방문을 결심하게 된 포인트는??

 

 

 

1. 저렴한 가격! 가성비 Good

보통 이탈리아 식당에 가면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가장 기본인 스파게티가 9,000원이고(모짜렐라 치즈 스파게티인데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다고 해요. 가성비 굿!)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면 전 메뉴 10% 할인해주세요!(오늘의 이벤트 메뉴 제외) 보통 메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10% 할인은 소소한 즐거움이에요~ 그리고 매일 한 가지 메뉴는 특별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여기 안들를 수 없겠죠? :)

 

리조또 / 스파게티 / 피자 이렇게 먹고도 할인받아서 35,000원대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셋이서 넉넉하게, 또 5만 원도 안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꿀이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가격이 좋아도 맛이 없으면 별로인데 맛도 정말 좋습니다! (실제 이탈리아인이 와서 먹고는 이탈리아 스파게티보다 맛있다고 했다는데요 ㅎㅎ 부심이 있으시더라고요)

 

 

 

2.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인데요, 저희 일행은 1시 30분에 도착했어요! 주변에 회사가 많다고 하는데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아주 조용했습니다.(직장에서 평일 점심으로 피자 파스타를 먹는 경우는 좀 드문 일인 것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매장 BGM 외에 소음이 없고 다른 테이블에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여유 있게 늦은 점심을 먹고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았어요! 모든 것이 여유로워지면서 계속 먹게 되었습니다. 벽에 걸린 장식이나 사진도 보면서 분위기 있게 즐겼답니다.

 

 

 

3. 친절한 서비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너무나 깍듯하세요~! 메뉴가 다 맛있어 보여 어떤 걸 주문해야 할지 고민하며 추천을 부탁드렸는데 잘 나가는 메뉴 중심으로 술술 설명을 잘해주셔서 쉽게 메뉴를 결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전문적인 느낌에 위트도 겸비하고 계시네요.

테이블 위 저금통처럼(우리 테이블은 가오나시...) 정말 필요한 걸 계속 갖다 주시더라고요. 뭔가 말하지 않았는데 피클도 계속 가져다주셔서 편하게 음식을 먹었어요~ 물론 저희밖에 없어서일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가 몸에 배어있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부터 계산하는 시간까지 편안하게 보냈네요~

가성비 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오랜만에 갖는 만남이라면, 마곡역 근처라면 또 가고 싶은 서 셰프 퀴진이었습니다.

 

 

[마곡역] 서쉐프 퀴진

서울 강서구 마곡 중앙 6로 16 마곡 지엠지 타워 1층 113호 (우) 07801

02-3664-3245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11:30 - 21:00

(평일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토/일 11:30 - 20:00

 

주차

같은 건물 지하에 주차할 경우 2시간 가능

 

포장 / 배달 / 예약 가능

 

 

https://goo.gl/maps/7LsQ2J8wdyZwWYkM8

 

서쉐프퀴진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지엠지타워 1층 113호

★★★★★ · 서양음식전문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