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초역 맛집] 조용하고 여유있게 식사하고 싶을 땐 뜸들이다 서초점

다양한 덮밥이 있는 서초역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덮밥이 생각날 때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바로 뜸 들이다 서초점인데요, 뜸 들이다는회기, 용마산, 상봉, 공릉, 군자, 안암, 성신여대, 성수, 동대문, 대학로, 압구정, 광화문, 창동, 수유역, 구리, 삼성, 명일점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뜸 들이다 서초점은 서초역 3번 출구에서 사랑의 교회 & 아티제 건물을 등지고 100m직진하면 나옵니다. 건물 1층이에요.

 

 

 

뜸들이다 내부

식당 내부로 들어갑니다. 하얀색 벽면과 함께 공간이 넓고 심플해 보여요. 잔잔한 음악이 나오면서 차분한 느낌을 주네요.

저희는 단체석 예약을 했는데요, 테이블과 의자가 많습니다. 일렬로 길게 붙어있는 테이블과 의자이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유동적으로 이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체로도 예약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희는 12명이라 테이블 8개를 앞뒤로 붙이고 식사를 했답니다.

 

 

 

뜸들이다 메뉴

뜸들이다 메뉴를 한번 볼까요? 신메뉴로 소시지로제덮밥 / 소세지 카레덮밥이 있고요,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삼겹살 카레와 도란도란입니다. 삼겹살 카레는 대략 어떤 재료가 들어갈지 예상되시죠? 삼겹살 카레는 삼겹살, 카레소스, 수비드 계란, 어니언 크런치가 들어간 카레예요. 도란도란 메뉴는 아보카도, 명란소스, 청양고추, 그리고 수비드 계란이 들어간 덮밥입니다.

그 밖에 마라 덮밥, 어깨살 간장 덮밥, 매콤 꼬막 덮밥, 간장계란밥이 있습니다. 그 외 사이즈업이나 계란, 아보카도, 어니언 크런치, 고기, 꼬막, 김가루, 소시지를 추가할 수 있어요! 물론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여기가 좋은 이유는 가격 때문인데요. 보통 식당 메뉴 가격이 많이 올라서 메뉴 하나당 거의 만원 가까이하는데 좀 더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습니다.

 

 

주문

벽에 걸린 메뉴를 보시고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해 주세요. 매장에서 식사와 포장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주문을 마치면 주방에 계신 사장님이 조리를 시작합니다. 주방이라 하기엔 많이 개방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메뉴는 일식집처럼 트레이에 얹어져 있고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해요.

 

 

삼겹살 카레 & 도란도란

뜸 들이다의 대표 메뉴를 주문해 보았어요. 먼저 삼겹살 카레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위에 뿌려진 어니언 크런치의 바삭함과 삼겹살의 풍미, 반숙된 계란과 진한 카레 소스가 조화를 이루네요. 뭐 하나 부족할 것 없는 식감과 맛입니다. 먹고 나면 정말 포식했다는 느낌이 들어요!

 

 

 

도란도란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보카도와 명란소스의 색깔이 먹음직스럽죠? 계란 노른자까지 터뜨려 휘적거리며 비벼주면 더 깊고 진득한 소스의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명란소스의 짠맛과 부드럽고 밍밍한 아보카도, 그리고 물렁거리는 계란의 조화가 부드러움의 극을 달립니다. 톡 쏘는 매운맛 청양고추가 모든 걸 잡아주네요.

더욱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싶다면 소시지 로제덮밥 혹은 소세지 카레 덮밥으로 주문해보세요. 저도 다음에는 소시지가 들어간 메뉴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서초역] 뜸 들이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0길 49 1층

0507-1461-3027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단체석 / 예약 / 포장 / 배달 / 무선 인터넷 가능